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SJSJ 아울렛 가을 신상 구매 2탄(동부산 아울렛)

by 녀석블리 2020. 9. 8.

더한섬닷컴 앱을 생각나면

들어가다 보니,

신상이 나오면 보게 됩니다.

 

SJSJ 신상이 나오는 요일이

대부분 수요일이라

수요일에 들어가서 보는데

인기가 많은 제품이 있길래

살펴보다가 구경을 갔습니다.

 

한섬몰 모델 사진과

실제 제가 입어보는 모습이

다른 경우가 많아서

SJSJ옷은 꼭 입어보길 추천합니다.

 

출처: 한섬몰 공식 홈페이지


제가 궁금했던 제품은 중 하나는

글리터라인 체크 울 블렌드 드레스

(SJ1J9WOP974WP_DN)

이 제품입니다.

체크무늬에 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고

입으면 여리여리해 보인다는 말에

입어봤는데..

저는 약간 잠옷 같은 느낌이고

포대자루를 입은 것 같아서

사진 않았습니다.

입었을 때 리본을 묶어줘야 합니다.

 

색깔이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는데

공식 홈페이지 사진처럼

밝은 색은 아닙니다!

사이즈는 44를 입었고

엄청 여유 있게 나왔습니다.

따로 지퍼 없이 티셔츠처럼

입고 벗는 옷입니다.

가격은 273,000원입니다.

제가 보기엔 예쁘지 않아서

다른 원피스를 입어봤습니다.

 

플로럴 시스루 드레스는

리오더 제품이고

(SJ1J9WOP971WD_KK)

메인 상품명은

플로럴 컬러 나염 시스루 드레스입니다.

(SJ1J9WOP971W_KK)

카키색과 옐로우 그레이가 있는데

카키색이 정말 특이했습니다.

어깨 쪽에 프릴이 달려있고

쉬폰 소재인데

팔, 그리고 밑단이

시스루입니다.

전체 길이는 짧은 편은 아니고

앞, 뒤의 기장이 다릅니다.

161인 저에게

종아리 중간을 넘는 길이입니다.

사이즈는 44를 입었습니다.

저는 쉬폰 소재의 옷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쉬폰 소재의

원피스, 치마, 블라우스 등등

아주 많은데

이 원피스는 처음 보는 색깔과 무늬,

그리고 섞인 금사가

반짝반짝거려서 예뻤습니다.

허리에 끈이 달려있고

분리하진 못합니다.

뒤로 묶어도 되고

앞으로 묶어도 됩니다.

위에는 매장 조명에서 찍은 것이고

아래는 저희 집 조명에서 찍은 겁니다.

 

물방울무늬 무늬는 원단에 섞여있고

 꽃무늬가 하늘색, 카키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서 보면 

저렇게 비칩니다.

얼른 가을이 와서 입고 싶습니다.

샤랄라 합니다.

 

저기 보이는 사진 중에서

세번째 원피스가

제가 산 원피스의 다른 색깔입니다.

저 색은 붉은색이 

눈에 띕니다.

제가 산 색깔은 메인을 구할 수도 없었지만

저는 보통 쉬폰 재질의 옷은

리오더가 있으면

리오더를 구매합니다.

 

그다음 맨 왼쪽 글리터 트위드 재킷입니다.

저 밝은 색(아이보리)과 어두운 색(검은색)이 있습니다.

품명은  SJ1J9WJC133WM_BK 또는

SJ1J9WJC133W_BK입니다.

메인 상품만 들어왔다고 했습니다.

상품 설명에서 느낄 수 있지만

글리터실이 섞인 트위드입니다.

저는 반짝이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 플로럴 시스루 드레스도

금사가 섞인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 옷 두 가지 다 글리터가 있는 것이라

반짝이는 것을 싫어하시면

마음에 안 드실 수 있습니다.

 

색깔 전체는 블랙이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보면

녹색 실과 보라색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글리터 실이 반짝거립니다.

올이 잘 나갈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44사이즈를 입었습니다.

 

입은 옷과 어울리진 않지만

치마는 밑에 시스루 느낌을 보라고

같이 올렸습니다.

글리터 트위드 재킷은 검은색 원피스나

검은색 레이스 치마랑 입고 싶습니다. ㅎㅎ

보니까 팔 길이가 긴 편입니다.

소매를 접어입어야 할 듯 합니다.

 

이렇게 팔에서도

글리터 실이 반짝반짝합니다.

제가 반짝이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트위드 자켓치고 길이는 긴 편입니다.

앞 뒤 기장이 차이가 나는데

뒤에 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입니다.

집 조명에서 보시면

보라색이 포인트고

녹색과 보라색의 조화가 예쁩니다.

검정색보다는 녹색이 잘 보입니다.

 

이제 곧 겨울 신상이 나올 시기입니다.

어떤 코트가 있을까 기대됩니다.

 

동부산아울렛 SJSJ를 빠르게 가는 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보십시오!

 

2020/08/25 - [쇼핑 후기] - SJSJ 아울렛 가을 신상 구매(동부산 아울렛)

 

SJSJ 아울렛 가을 신상 구매(동부산 아울렛)

저는 원래 옷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쁜 옷이면 색깔별로 구매해놓고 정말 계속 입고 싶으면 똑같은 옷을 한 장 더 사곤 합니다. 20대에는 가격에 상관없이 보세, 브랜드 옷 둘 다 가리지 않고 �

fusl121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