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테슬라 모델X로 즐기는 테캉스(차박) 응모

by 녀석블리 2020. 8. 4.

*출처: 테슬라 홈페이지

3월에 저와 남편은

전기차를 사게 되었습니다.

전기차를 산 이유와

전기차의 장점, 단점에 대해

리뷰를 하기 위해

전문가는 아니지만

전기차 영상도 찍어두었고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아직 7월 관리비 영수증이 나오지 않아서

7월 관리비 영수증이 나오면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어제 남편과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이런 말을 합니다.

"테슬라가 돈을 많이 벌었나 봐." 

"그래, 자기도 알고 

나도 알고

개나소나 아는 사실이지.

주가가 얼마나 올랐는데!ㅎㅎㅎ"

 

자산배분 포스팅에서

개별주식을 매매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는데

실제로 아예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2020년 3월처럼 폭락장이 온다면

사기 위해 준비 중이긴 합니다.

 

그중에 테슬라도 포함인데,

테슬라 주가 그래프 한번 보시겠습니까?

어마어마합니다.

 

*출처: Yahoo finance 캡쳐

테슬라가 1000달러를 돌파했을 때

천슬라! 천슬라! 이렇게 불렀다면

지금은 2000달러를 바라보고 있어서

이천슬라! 이천슬라! 하고 있습니다.

마치.. 스페이스X 로켓발사하듯이 

날아가고 있습니다. 

 

정말 핫한 주식 종목이라서

여러 유투버님들도

테슬라 추천, 테슬라 비추천에 대해

많은 영상을 찍어 놓았습니다.

 

일단 저는

고점에 들어가서 

저점에 피눈물을 흘리며 나왔던 경험이

다수 있었기 때문에

절대 하지 않아야지, 않아야지 하면서도

계속 눈길이 갔습니다.

계속이요...

 

그래서 망설이다가

남편한테 물었습니다.

"테슬라 살까?

나 미국 주식 이름도 외웠어! TSLA!!!"

 

돌아온 대답은 단호한 NO였습니다.

"지금 너무 많이 올랐잖아, 이미 저세상 주식이야!"

그때가 이미 1000달러를 넘어설 시점이었습니다.

 

저는 하고 싶은 것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과 엮인 일이라면 

양보하고 말지 뭐 하는 생각이지만

온전히 저와 관계된 일이라면 

고집이 셉니다. 꼭 해야 합니다.

 

저를 구차하게 소개한 이유는..

저 결국 테슬라 1주 샀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테슬라가 앞으로 훨씬 잘되길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저는 무교입니다!)

 

갑자기 테슬라 주식을 얘기했는데!

다시 저희 부부 대화로 돌아오자면,

"내가 또 모델 3를 사전 예약했던 사람이잖아,

그래서 나한테 메일이 왔어.

모델 X를 2박 3일간 빌려준대.

근데 니가 차박이 싫다 했잖아? 

그럼 다른 사람이랑 가도 돼?" 

하는 겁니다.

 

저는 1초도 망설이지 않고

"테슬라면 2박 3일 갈래."

했더니 

저보고 속물이랍니다...ㅎㅎㅎㅎ

제가 저 말 하기 몇 시간 전에

저희 전기차로 차박 가자고 하길래

저는 그때도 1초도 생각 안 하고

싫어, 자는 건 집에서 잘래

차 불편해했던 사람이거든요.

 

아니 그래서 말을 그렇게 하길래

더 묻지도 않고 속으로 

저는 이미 모델 X를 빌려주는 줄 알았죠.

이런 초보 블로거에게 기회가?

어머어머! 설렌다!

그냥 사전예약을 한 사람은 다 빌려주다보다! 

세상에 테슬라 만세! 

그랬는데 그게 아니라 

이벤트에 응모했다 합니다!

 

모델 X로 즐기는 테캉스! 테슬라 바캉스인가 봅니다.

모델X는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유아인 자동차로 유명하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국내 첫 1호로

구매한 차로 유명합니다!

 

이 이벤트는 메일로만 신청서가 가는 게 아니라

테슬라 코리아 홈페이지에 

동네방네 떡하니 공개적으로 나와있습니다!

 

응모기간은 이번 주 월요일(8/3) 10시부터

금요일(8/7) 6시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 주 월요일 테슬라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입니다.

8월 14일부터 금~일 이렇게 총 3주간,

3팀을 뽑는다 합니다!!

 

저 말고도 많이 응모했겠죠?

제 소개를 쓰는 칸이 있었다면

구질구질하게 테슬라 주주라고 썼을 텐데....ㅎㅎㅎㅎ

결과가 참 기대됩니다!!!ㅎㅎㅎ

 

응모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름(영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떠나고 싶은 차박 여행지

그리고 동참인도 함께 쓰고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응모가 됩니다!

Tesla Korea를 검색하셔서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줍니다. 

이렇게!

이렇게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로 쓰는 것과 동일하게

응모 버튼이 됩니다!

카카오톡은 거의 대부분 사용하시니 

카카오톡 응모가 더 편하지 않을까 합니다!!ㅎㅎㅎ

테슬라 모델 X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전기차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차박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응모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이

3팀 중 1팀으로 당첨되어도좋고

저희가 3팀 중 1팀이 되면

더더 좋구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