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구찌 벨트 GG마몽 더블 G버클 가죽 벨트 후기

by 녀석블리 2020. 11. 15.

원피스용 벨트, 코트 벨트로 쓰고 있는

더블 G 버클 가죽 벨트 2cm입니다.

LV 이니셜 꾸뛰르 벨트를 사고 난 후

얇은 원피스용 벨트 찾아 헤매다가

유행이 지나지 않았을까 고민하며 샀던 벨트입니다.

 

구찌 벨트는 바지에도 많이 해서

저 모양으로 다양한 굵기가 나옵니다.

 

엔틱 느낌의 장식이고

장식 자체는 디올 벨트와 느낌이 비슷합니다.

사이즈는 65 사이즈부터 5 단위로 100까지 나옵니다.

저는 75를 샀습니다.

얇은 원피스에 하고 싶어서

더 작은 것으로 사고 싶었는데

제가 구매할 때는 65, 70은 보는 것도

하늘에 별따기였고

샘플로 70이 있었지만

점원분이 75사면 코트에도 할 수 있는데

65,70은 아마 코트에 하기는 힘드실 것 같다고 해서

75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을 보려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지금 65, 70도 구매할 수 있네요.

현재 가격은 58만 원입니다.

가격이 별로 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장식이

엔틱 장식만 있었는데

지금은 샤이니 모델이 나왔네요.

 

출처: 구찌 공식 홈페이지

제 것과 같은 너비인데

저렇게 바지에 하기도 하네요.

저는 몸에 비해 허벅지가 굵은 편이라

치마 또는 원피스만 입어서

니트, 원피스, 코트에 벨트를 주로 사용합니다.

 

벨트 남은 부분을 끼워 넣는 부분을

잡아주는 가죽이 벨트 뒤쪽편에 있습니다.

왼쪽 사진을 찍을 때는

사용하지 않는 여름이라

아무렇게나 집어넣었더니

막 이상하게 말려있는데

최근 이 벨트를 몇번 사용하고 난 후 찍었더니

오른쪽처럼 펴져 있습니다.

 

그리고 LV 이니셜 꾸뛰르 벨트를 살 때도 했던

질문을 똑같이 구찌 벨트를 살 때 했는데

그 질문은 

유약이 벗겨지지 않나요?

유약이 벗겨지면 어떡하나요? 였습니다.

유약이 쓰다보면 벗겨질 수는 있는데

당연히 유약은 무상으로 칠해드립니다. 했습니다.

물론 일부러 망가뜨리면 무상이 아니겠죠?

 

언제부턴가 구매하면 영수증을

메일로 보내주는데

구매 기록이 다 남아있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경험해보기에 사후 서비스는

루이비통보다.... 구찌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벨트도 그렇고 곧 소개할 운동화도 그렇고

문제가 있으면 새 걸로 바꿔주는 건 똑같았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구찌 가방은

문제가 생긴 적이 없었기 때문에

구찌 가방이 문제가 있을 때

교환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벨트에서는 유약이 벗겨져도 어쩔 수 없다 보다는

벗겨지면 다시 칠할 수 있다가

더 믿음직했습니다.

구멍은 총 5개가 있고

원한다면 더 뚫어줄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원본 상태 그대로를 좋아해서

그대로 뒀습니다.

 

장식이 끝나는 부분부터

길이를 재봤는데

전체 총길이는 87.5cm

첫 번째 구멍은 67.5cm였습니다.

저는 보통 맨 첫번째 구멍에 넣습니다.

그리고 밥 먹고 나서 힘들 때

두 번째 구멍으로 옮기면

어떤 행동을 하든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ㅎㅎ

 

처음에 가죽이 부드러운 가죽이라

쓰다 보면 빨리 망가지지 않을까 했는데

매일매일 착용한 건 아니지만

망가진 부분이나 긁힌 부분이 없었습니다.

거의 무광이고, 벨트 가죽도 무광이라

좀 더 캐주얼에 어울려서 

두루두루 착용하기 좋습니다.

 

 

안에 얇은 블라우스에 

니트 조끼 원피스인데

둘 다 그렇게 두꺼운 편이 아닌데도

75cm 사이즈 맨 안쪽에 하면

흘러내리는 것 없이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3가지 벨트를 다 후기를 올렸는데

만약 셋 중에 하나만 산다면

어떻게 추천을 할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다용도(원피스, 바지 등) 벨트를 산다면

구찌 벨트

 여름용 벨트를 찾는다면

디올 나일론 벨트

정장스러운? 격식 있는 옷을 많이 입으신다면

루이비통 LV 이니셜 꾸뛰르

 

이렇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가 전에 쓴 벨트 후기가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2020/08/24 - [쇼핑 후기] - 루이비통 벨트(LV 이니셜 꾸뛰르 벨트) 후기

 

루이비통 벨트(LV 이니셜 꾸뛰르 벨트) 후기

처음에는 가방에만 관심을 가지다가 액세서리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원피스, 니트를 주로 입는 저는 벨트를 사기로 결심하고 이 브랜드, 저 브랜드 다 찾아봤습니다. 그때 제가 알마BB

fusl1210.tistory.com

2020/10/05 - [쇼핑 후기] - 디올 벨트-SADDLE 벨트 블랙 자카드 후기

 

디올 벨트-SADDLE 벨트 블랙 자카드 후기

디올 새들 벨트입니다. 디올 새들 벨트 블랙 자카드는 나일론 100%입니다. 디올 새들 벨트는 가죽과 나일론 2가지가 나옵니다. 너비는 2cm입니다. 이 벨트는 수지 벨트로 유명합니다. 전에 올렸던

fusl1210.tistory.com

 

댓글